Windows 10 시작 시 화면이 계속 검은색으로 유지되는 경우 사용할 수 있는 원인과 해결 방법은 다양합니다. 해결 방법은 안전 모드에서 액세스합니다.

PC를 켰지만 Windows 10을 시작하지 않고 화면이 검은색으로 유지됩니다. 당황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Microsoft 운영 체제를 업데이트한 사용자가 직면하는 가장 일반적인 문제 중 하나입니다. 즉, 즉시 최악의 결론으로 ​​도약하는 검은 화면입니다 갤럭시북4.

Windows 10이 시작 또는 로그인 시 응답을 멈출 수 있습니다. 두 경우 모두 개입하는 방법과 원인 및 디스크나 노트북의 검은 화면이 무엇인지 알아봅니다.

로그인 후 검은 화면이 나타나는 경우

점화가 정상적으로 된 것 같고 원하는 사용자를 선택하고 비밀번호를 입력한 후에만 운영 체제가 시작되고 검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하드웨어가 손상되지 않았거나 적어도 손상되어서는 안 되며 PC를 다시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상황에 따라 작은 점검을 통해 상황을 해결하고 Windows 10이 시작될 때 싫어하는 검은 화면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1. 마우스 포인터가 컴퓨터의 검은 화면에 있습니다.

포인터가 있는 것 외에도 단색 배경에서도 정기적으로 움직입니다. 이 경우 Windows 10 작업 관리자를 불러오려면 CTRL + SHIFT + ENTER 키를 눌러야 합니다. 이 시점에서 파일을 클릭하고 새 활동을 실행한 후 “열기” 상자에 explorer.exe를 입력하고 확인을 클릭하여 작업을 완료합니다.

관련 노트북 화면 교체 후 화면 교체

이제 PC는 운영 체제의 시작을 최적화하고 장치를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Windows 10을 시작할 때 검은 화면이 나타나는 문제가 해결되어야 합니다. 최적화를 기다리는 것이 불안해지면 프로세스 탭으로 이동하여 디스크를 클릭하고 호스트 서비스 프로세스: 시작 최적화가 사라질 때까지 기다리면 프로세스와 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외부 하드웨어 장치에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황당해 보이지만 로그인 후 PC의 검은 화면은 하드웨어 장치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이를 확인하기 위해 존재하는 모든 주변 장치를 하나씩 제거하려고 합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