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 목적은 오작동의 원인을 정확히 찾아내고 필요한 수리 범위를 확인하는 것입니다. 때로는 장치를 정상적인 기능 상태로 복원하는 데 빠른 수정만으로 충분할 수도 있습니다. 즉, 매번 운이 좋지 않을 수도 있고 장치를 완전히 점검해야 하는 심각한 문제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갤럭시북4.

일반적으로 노트북과 관련된 문제는 장치가 충전되지 않거나 켜지지 않거나 작업 중에 응답하지 않는 것까지 다양합니다. 영화가 진행되는 동안, 노래가 재생되는 동안, 심지어는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이 진행되는 동안 멈춰서 무엇이 잘못되었는지 궁금해질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일반적인 결함은 장치의 속도가 크롤링으로 감소하는 것과 관련이 있으며, 이 경우 가장 간단한 작업도 완료하는 데 두 배의 시간이 걸립니다.

이러한 시나리오는 실망스럽기는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해결해야 하며 즉각적인 조치를 취하면 실제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으며 운이 좋다면 일부 작업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노트북이 충돌한 것으로 보이는 경우 당황하지 말고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잠시 쉬십시오 . 장치가 자주 응답합니까, 아니면 가끔 발생합니까? 장치가 완료하는 데 최대 몇 분 정도 걸리는 내부 작업을 수행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가장 좋은 조치는 현재 하고 있는 모든 작업을 중지하고 장치가 응답할 시간을 갖는 것입니다. 몇 분 후 장치가 다시 정상적으로 작동하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교착 상태가 계속되면 다음 조치를 계획해야 할 때입니다.

CPU 집약적인 작업부터 업데이트까지 일부 작업은 시간이 더 오래 걸릴 뿐만 아니라 사용 가능한 RAM을 소모하므로 다른 모든 기능이 보류됩니다. 이는 일시적인 현상이므로 당황할 필요가 없습니다. 반대로 인내심을 갖고 장치가 다시 작동하도록 해야 할 때입니다.

외부 검사 실행 – 노트북의 외부 검사에는 전원 도켓과 배터리부터 키보드, 마우스, 스피커 등에 이르는 주변 장치를 검사하는 작업이 포함됩니다. USB 포트와 이 지점에서 해당 끝점까지 연결되는 모든 전선을 테스트하는 것으로 시작하십시오. 또한 모든 것이 결함 없이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엔드포인트를 철저히 검사합니다.

노트북이 필요한 만큼의 전력을 공급받을 수 없어 결함이 발생하기 때문에 딸꾹질이 발생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