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ck을 사랑하는 모든 강박적인 사람들에게 전화하세요! 폭력적인 모쉬 구덩이 없이 하루가 불완전하다면 Cafe Morrison이 있어야 할 곳입니다!! 주로 록 문화로 유명한 레스토랑인데 놀랍게도 Cafe Morrison은 음식 분야에서도 매우 좋은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5년 전 수도에 록 애호가들이 모일 장소가 부족했을 때 문을 연 이 레스토랑은 계속해서 젊은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수원 맛집.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 매우 멋진 바는 Jim Morrison에 관한 것입니다. 많은 존경을 받는 The Doors의 가수로부터 영감을 얻은 이 곡은 화산 음악과 60년대에 대한 전염성 있는 향수와 함께 소박한 분위기를 담고 있습니다. 레스토랑은 원하는 음식을 무엇이든 모여서 즐길 수 있는 대다수의 사람들을 목표로 합니다. 결과적으로 혼란스러운 메뉴가 탄생했습니다. 이탈리아식, 멕시코식, 인도식, 유럽식, 중국식 등 원하는 요리를 선택하거나 혼합하여 먹을 수 있습니다.

Cafe Morrison은 한동안 음악의 ‘장소’였습니다. 카페는 특이한 방식으로 정말 칭찬할만한 무명 밴드와 신예 밴드를 매우 지원해 왔습니다. 그들은 다른 어느 곳과도 달리 도시의 밴드와 음악계를 실제로 홍보했습니다. 젊은이들은 라이브 밴드 공연이 있을 때마다 항상 이곳을 방문하려고 노력합니다.

Cafe Morrison은 음식 애호가를 붙잡습니다. 가장 인기 있는 메뉴는 스카치 온더락과 잘 어울리는 ‘The Veg Platter’입니다. 멕시코 요리와 중국 요리도 감상할 가치가 있습니다. 채식주의자가 아닌 분들을 위해 소금과 후추로 만든 새우, 로간 조쉬, 나초, 메제 플래터 및 기타 다양한 요리가 아주 맛있습니다. Long Island Iced Tea와 Mojito는 정말 맛있습니다. 멋진 음악, 훌륭한 음식, 좋은 음료는 함께 어울리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도시의 A급 바 중 하나로 꼽히는 Cafe Morrison은 잭 다니엘스(Jack Daniels)로부터 인도 최고의 라이브 공연 장소로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안으로 들어가 Jim의 사진과 벽에 걸려 있는 기념품을 보고 몸을 녹인 후 카운터로 가서 치명적인 음료, 감미로운 칵테일, 상쾌한 목테일을 맛보세요. 물론 이에 어울리는 킬러푸드도 있다. DJ는 일부 사람들이 이미 스타일리시하게 ‘헤드뱅잉’을 하고 있는 플로어로 여러분을 유혹할 구식 록 트랙을 선보입니다! 하드코어 록 팬이라면 여기 재즈 카페를 방문해 보세요.

Cafe Morrison을 자주 방문하면 비용이 많이 든다는 사실이 궁금하십니까? 재고. Dealsandyou.com은 여러분이 긴장을 풀 수 있는 최고의 공간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멋진 할인 상품을 제공합니다! Dealsandyou 패키지는 최대 81% 할인을 제공하며 Rs4000 상당의 바우처를 Rs.749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어떤 거래와 당신이 무엇인지, 그리고 어떻게 해야 하는지 모르는 경우. 여기에 대한 세부 사항이 거의 없습니다. Dealsandyou는 인도의 일부 주요 도시에서 먹고, 보고, 즐기고, 구매할 수 있는 최고의 장소에 대한 일일 거래를 제공하는 그룹 구매 포털입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