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는 근육을 얻는 다양한 방법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그런데 어떤 특별한 방법이 있나요? 글쎄, 여기에는 항상 과학이 있으며 이 기사에서는 20세 미만의 근육을 얻기 위한 다양한 방법을 익히는 방법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이론과 사실에 초점을 맞추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청소년기와 성인기의 신체에는 어떤 차이가 있나요? 자, 인생의 여정을 잠시 되새겨 보겠습니다. 유아기에는 신체가 아직 형성되는 단계이므로 많은 양의 영양이 필요합니다. 유아는 자연스럽게 신체의 힘과 크기를 증가시키는 다양한 영양소에 의존합니다. 간단한 질문입니다. 왜 초콜릿이 당신을 뚱뚱하게 만드는지 아시나요? 대답은 매우 간단합니다. 그 이유는 설탕 함량이 높기 때문이며, 어렸을 때 평소에 하는 게임 때문에 탄수화물은 그다지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물론 어렸을 때 신체 활동이 그다지 활발하지 않았다면 이야기가 달라졌을 수도 있습니다. 아이들은 사춘기 때문에 가장 빠르게 성장합니다. 사춘기에는 급격한 성장이 시작되고 나중에는 둔화됩니다. 청소년기는 신체의 성장이 점점 더 느려지면서 성숙해지기 시작하는 시기입니다. 십대가 되어서 좋은 점은 신진대사가 아직 최종 템포로 성숙되지 않았기 때문에 여전히 젊음이라는 선물을 받는다는 것입니다. 아마도 당신은 십대가 된 후에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이미 알고 있을 것입니다 고잔동pt.

십대가 되면서 어려운 부분은 신체가 성숙한 신체 형태보다 자연적으로 느리게 커지기 때문에 충분한 영양분을 섭취하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근육은 실제로 팽창하는 것이 아니라 성장하면서 스트레칭하는 단계에 있지만 운동을 시작하는 것은 여전히 ​​건강하기 때문입니다. 청소년으로써. 하지만 어린 나이에 하고 싶지 않은 한 가지는 곧바로 역도를 하는 것입니다. 역도는 뼈에 압력을 가하여 성장을 멈출 뿐만 아니라 심지어 압박함으로써 자연스럽게 성장 과정을 방해하기 때문에 이것은 어렸을 때 할 수 있는 가장 큰 실수 중 하나일 수 있습니다. 역도는 당신이 최대 성장 잠재력에 도달했을 때(약 21세)에 권장됩니다.

20세 미만에서 근육을 얻는 다양한 방법은 솔직히 약간 제한되어 있지만 근육을 얻는 가장 건강한 방법은 팔굽혀펴기, 풀업 등을 의미하는 무중력 운동으로 구성됩니다. 아마 이해가 되실 것입니다. 이것에 대한 좋은 점은 신진 대사가 정말 빨라서 지방을 더 빨리 태우고 크고 부피가 큰 것에 비해 더 날씬한 미학을 끌 수 있기 때문에 신체가 일반적으로 불타고 있다는 것입니다.

근육을 얻으려면 몸에 많은 영양이 필요하기 때문에 20 미만의 영양을 섭취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이것이 바로 근육을 빠르게 형성하기 위한 보충제가 실제로 효과가 좋은 이유입니다. 10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