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 바디 스파는 오늘날 많은 사람들이 찾는 매우 인기 있는 치료법이 되었습니다. 왜냐하면 정기적으로 수행해야 하는 바쁜 일상 일정으로 인해 궁극적으로 건강과 정신에 큰 타격을 주기 때문입니다. 다음은 사람들이 종종 스파 코너의 아늑한 공간을 갈망하고 뭄바이에서 전신 스파를 즐기는 가능한 이유에 대한 자세한 리뷰입니다 선부역헬스장.

참을 수 없는 허리 통증:

허리 통증은 사람들이 전신 마사지를 받는 가장 흔한 이유 중 하나입니다. 조사에 따르면 스파 마사지 요법은 침술이나 척추 교정과 같은 다른 치료법에 비해 허리 통증에 상당히 효과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또한 스파 마사지는 정기적으로 진통제를 섭취할 때 발생할 수 있는 부작용이 없습니다. 뭄바이, 푸네, 방갈로르 등의 뷰티 서비스를 통해 뭄바이에서 전신 스파를 제공하는 살롱의 도움을 받으세요.

섬유근육통 증상:

미국 류마티스 학회(American College of Rheumatology)가 실시한 연구에 따르면 섬유근통은 근육통, 피로, 압통을 특징으로 하는 만성 질환입니다. 이러한 질병은 과도한 스트레스와 부적절한 수면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아로마 오일, 허브 에센셜 등을 사용하여 집에서 철저한 전신 스파 마사지 또는 바디 스파 트리트먼트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섬유 근육통으로 고통받는 환자의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근육통, 불편 함 및 경련을 완화합니다.

수술 후 효과:

수술 후 재활은 환자가 큰 수술이나 수술 후에 일반적으로 빠지는 우울증에서 벗어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집에서 하는 전신 스파 마사지나 정기적인 바디 스파 트리트먼트는 혈액 순환을 증가시키고, 근육을 이완시키며, 관절 움직임과 유연성을 향상시켜 다시 일어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조직 재생에 도움이 되며 수술 후 유착 및 부기를 줄이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

기타 혜택

직장, 가족 문제, 친구로부터의 스트레스를 해소하세요.
혈액 순환을 개선하고 세포에 산소와 영양분의 전달을 촉진합니다.
림프계를 자극하고 신체 노폐물을 운반합니다.
전문 운동선수와 피트니스 마니아들은 근육의 긴장과 경련을 완화하기 위해 집에서 전신 스파 마사지나 바디 스파 트리트먼트를 찾고 있습니다.
여성을 위한 산전 및 산후 혜택.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