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힐은 여성 패션의 최고의 발명품 중 하나입니다. 그것들은 우리가 더 날씬하고 여성스러워 보이도록 도와주기 때문에 환상적입니다. 불행하게도, 그것은 여러 면에서 고통이 될 수 있습니다. 첫째, 걸을 때 통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둘째, 우리가 그 안에서 어떻게 걷는지 모르기 때문에 그것들은 우리를 어리석게 보이게 만들 수 있습니다. 힐을 신고 걷는 데 문제가 있는 경우 아래에 자세히 설명된 방법 가이드를 읽어보세요. 규칙을 배우면 곧 나머지 부분과 함께 자신의 물건을 뽐낼 것입니다 고잔동pt.

품질 좋은 힐을 구매하세요
인체 공학을 염두에 두고 제작되었기 때문에 고품질의 힐을 착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즉, 디자이너는 불필요한 눌림점을 만들기보다는 몸을 지탱할 수 있는 방식으로 제작했을 것입니다. 낮은 품질의 힐을 신어도 괜찮을 수 있지만 더 나은 품질의 힐을 신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보장할 수는 없습니다.

발가락 주위가 잘 맞는지 확인하세요.
신발이 발 전체에 잘 맞는지 확인해야 하지만, 잘 맞는지 확인하는 데 가장 중요한 부분은 발가락 주위입니다. 하이힐은 발을 앞으로 내밀어 발가락에 압력을 가하게 됩니다. 발가락이 눌려지면 힘이 더 작은 영역에 집중되므로 해당 영역은 다른 어떤 것보다 더 큰 힘을 경험하게 됩니다. 이것은 고통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통증을 피하려면 발가락에 가능한 한 넓은 표면적을 만들어야 합니다.

편안한 굽 너비를 착용하세요
하이힐은 다양한 형태로 제공됩니다. 청키 힐이나 스키니 스틸레토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발 뒤꿈치가 얇을수록 발 볼과 발목에 더 많은 압력이 가해집니다. 위에서 설명한 것과 같은 방식으로 통증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얇은 굽을 신는 데 익숙해지겠지만 연습이 필요합니다. 힐을 신는 것이 익숙하지 않다면 넓은 힐부터 시작해야 합니다.

편한 높이의 굽을 구입하세요
힐을 신고 걷는 것은 어렵고 연습이 필요합니다. 그러므로 굽이 처음이라면 굽이 짧은 것부터 시작해야 합니다. 좋은 시작점은 2인치입니다. 더 작은 힐로 걷는 법을 배우면 인치 단위로 올라갈 수 있습니다. 일부 여성은 힐을 신고 걷는 데 능숙하여 6인치 힐을 신고도 쉽게 걸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이것을 할 수 있는 사람이 많지는 않지만 적어도 한 명은 알고 있습니다. 일부 여성들은 체육관에서 하듯이 연습 세션을 시작하기 전에 다리를 조금 쭉 뻗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는 프로세스를 더 쉽게 만드는 것으로 보입니다.

자신을 망가뜨리기 전에 자신을 점검해보세요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