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 지역 안에 있는 도시일 수 있습니다. 버몬트주에서 16번째로 큰 도시가 될 수 있습니다. Research Triangle Playground와 관련된 모든 창작물과 함께 1959년에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Chapel Mountain, Durham 및 Raleigh는 일반적으로 Research Triangle의 세 모퉁이에 있습니다. 얼마 전까지만 해도 채플산은 National Rely on for Traditional Preservation에 의해 2011년 독특한 여행지로 알려졌습니다. 채플힐이 있는 버몬트 학교(UNC)는 버몬트 주 내의 프리미어 커뮤니티 대학교가 될 수 있습니다 글램핑

무료 투어 버스 서비스는 Carrboro, Chapel Hill 및 요양원이 포함된 대학을 통과하는 Chapel Mountain Transit에서 제공됩니다. 주간 시외 서비스는 The Triangle Transit Specialist에 의해 Raleigh, Durham, Cathedral Hill 및 Hillsborough 사이에서 제공될 수도 있습니다.

여행자는 특정 휴가를 보내고 싶은 곳을 찾는 데 도움이 되는 인근 지역에 대해 약간 알고 있어야 합니다. 방문자가 동네를 선택하는 것은 주로 그들이 어떤 종류의 활동을 추구하는지에 따라 달라집니다. 웹 사이트 방문자가 고려할 수 있는 Chapel Mountain과 관련된 흥미로운 책을 많이 찾을 수 있습니다. 채플힐은 뚜렷하고 구체적인 사계절을 지닌 도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채플힐에는 다양한 즐길 거리가 있으며 그 중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습니다.

당일 여행: 특정 채플산은 1996년부터 2년마다 열리는 대성당 언덕 이른 봄 정원 견학에 보조금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이는 오크스 내부와 메도우몬트 내부의 5개 유명한 정원을 직접 둘러보는 여행입니다. 특정 투어는 독특한 작물과 시스템 세부 사항을 특징으로 합니다. 방문객들은 숲속의 “레스큐 가든(Rescue Garden)”을 포함해 다양한 스타일과 규모의 정원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폭포, 바위가 늘어선 개인 수영장, 친밀한 뒷마당, 매력적인 오렌지 온실, 도자기 및 청동 분수, 정교하고 정교한 정원 조각품, 기하학적으로 배치된 채소 정원은 일반적으로 방문객이 볼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박물관 채플힐 박물관은 채플힐에서 가장 흥미로운 박물관입니다. “N. Carolina, Cathedral Hill의 유형과 인물을 전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여행자들은 이 박물관을 통해 지역 전통에 대한 감각을 익힐 수 있습니다.

여행자를 위해 채플힐 내에서 할 수 있는 더 많은 추천 및 매력은 다음과 같습니다.

프랭클린 스트리트(Franklin Street): 상점과 레스토랑이 있는 다채로운 대학 커뮤니티 스트리트입니다. 노스캐롤라이나 대학: UNC Tarheels가 있는 본거지, NCAA 챔피언 2009. 노스캐롤라이나 식물원: 식물 허브 정원, 치유 및 독성. NC 식물원은 확실히 휴식을 취하고, 탐험하고, 역동성의 매력을 섭취할 수 있는 훌륭한 장소입니다. 어린이 뒷마당, 탐험할 수 있는 오두막, 산책로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어린이, 청소년, 노인 모두 다음 사항을 소중히 여길 것입니다.

모어헤드 천문관: 초기 우주비행사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