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을 봄철에 맞춰 준비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할 수 있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봄을 맞이하려면 더 가벼운 터치, 약간의 녹지, 새로움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이를 염두에 두고 이번 봄에 큰 돈을 들이지 않고도 주방을 업데이트할 수 있는 몇 가지 흥미로운 방법이 있습니다 글램핑.

색 구성표 업데이트
색상은 집의 전반적인 느낌에 영향을 줄 수 있는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잘못하면 해당 지역이 귀하의 취향에 적합하지 않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공간의 색상 선택과 주방에 어떤 이야기를 전하고 싶은지 고려해야 합니다. 봄에는 공간에 상쾌함과 완전히 새로운 차원의 삶이 생기기를 원합니다. 봄날의 아침을 연상시키는 파스텔 노란색, 달걀 노른자, 녹색, 상큼한 파란색까지 생각해 보세요. 실험하고 싶다면 항상 이러한 모든 것을 조합하여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일단 벽에 붙이면 마음이 바뀔 수 있지만, 특히 현대 가구나 이와 유사한 측면에서 새로운 것이 오래된 것과 더 잘 어울리도록 몇 가지 업데이트나 강조 변경을 할 수 있습니다.

조명 변경
조명은 모든 생활 공간의 가장 큰 측면 중 하나입니다. 조명이 약하면 피곤하고 어두울 수 있습니다. 이는 궁극적으로 기분을 망치고 잠재적으로 우울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부엌을 위한 좋은 조명 선택에는 펜던트 조명, 산업용 아일랜드 조명, 매달린 전구(현대적인 외관을 위해 뒤로 벗겨짐), 주요 공간을 위한 주방 스포트라이트(특히 조리대 위), 주방 식사를 위한 샹들리에, 심지어 책상 램프(예: 뭔가 좀 다르다). 어떤 조명을 선택하든 전체적으로 새로운 신선함을 더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을 깔끔하게 정리하세요
어수선한 부분은 집안 어느 곳에서나 가장 보기 흉한 부분이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주방 공간을 깔끔하게 정리하는 것은 주방을 훨씬 더 멋지게 만드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일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주방에서는 조리대 위에 있는 다른 어떤 것보다 더 많은 가전제품을 찾는 경향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가전제품 중 실제로 매일 사용되는 제품은 거의 없으므로 이러한 순간

제공할 수 있는 구역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팀푸(수도), 파로, 푸나카, 붐탕, 트롱사, 가사 등은 부탄에서 여러분이 방문하고 탐험하고 싶은 중요한 장소입니다. 부탄의 유명한 명소 중 하나인 조몰하리 트레킹을 트레킹할 수도 있습니다 글램핑.

다음은 부탄 관광의 중요한 명소에 대한 간략한 정보입니다.

센츄리 파머스 마켓

수도 팀푸(Thimphu)에 위치한 100주년 농민시장(Centenary Farmers Market)은 부탄 관광객들에게 놀라운 매력을 선사합니다. 아마 우리나라 최대 규모의 건축물이 아닐까 싶습니다. 여기서는 야채, 천연 제품, 견과류, 풍뎅이, 건어물, 유제품 등에 대한 몇 가지 개별적인 속도 저하를 볼 수 있습니다. 추가로 일부 할인점, 정육점, 차와 에스프레소가 천천히 판매됩니다. 시장은 수요일에 문을 닫습니다.

타쉬초에종

TashichhoeDzong은 부탄의 수도인 팀푸에서 가장 확실한 이정표이자 관광지입니다. 진실로 그것은 “영광스러운 종교의 지위”를 의미합니다. 주목할만한 흰색 세척 구조입니다. 이 화려한 건축물에는 부탄 왕의 왕실 보좌실과 작업장이 있습니다. 또한 내무 및 재무 서비스를 담당하는 중앙 사무국이 있습니다.

리갈 공연 예술 아카데미(RAPA)

팀푸에 위치한 RAPA는 중요한 관광 명소입니다. 이 설립의 주된 이유는 해당 지역의 기술 관습을 보호하고 발전시키는 것입니다. 그 후, 이 기관에서는 부탄의 관습적인 동작과 베일 동작을 분류합니다. RAPA의 준비된 동작은 ThimphuTsechu라는 연례 이동 축하 행사에서 수행됩니다.

국립섬유박물관

팀푸에 위치한 이 직물 역사 센터는 다양한 부탄 직물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부탄 직조의 넓고 풍부한 문화와 살아있는 공예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는 좋은 장소입니다.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