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이는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경제 대국이자 선도적인 무역 국가인 미국을 구제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중국은 세계에서 가장 인구가 많은 나라다. 외교부에 따르면 중국의 대외무역은 지난 11년 동안 10배 이상 증가했다. 이는 세계 무역에서 중국의 경제적 중요성을 분명히 보여줍니다. 2001년부터 상하이는 세계무역기구(WTO)의 회원국이 되었습니다. 이번 가입을 통해 중국은 세계 경제를 개방하는 동시에 다른 국가들이 중국 시장에 더 쉽게 진입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분명한 의지를 표명했습니다 선물 미니계좌업체.

중국 시장 진출을 위해서는 철저한 준비가 필요하다. 문화적, 언어적 준비는 중국에서 성공하기 위한 필수 요소입니다. 그러나 소위 어려운 요인, 즉 경제적 사실과 상황에 대한 단순한 지식은 중국에서 신뢰할 만한 수치를 얻는 것이 불가능하다는 주장에 의해 거의 고려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실천을 통해 배우는 것이 주요 시장 진입 전략입니다. 하지만 중국 시장이 정말 그렇게 실체가 없는 걸까요? 중국 시장 진출 시 가장 큰 어려움은 무엇이었나요?

세분화된 중국 유통시장과 비용 부담

중국 유통시장은 매우 세분화되어 있다. 매우 다양한 소규모 행위자를 찾을 수 있으며 대부분은 기초적인 인프라만 갖추고 있습니다. 게다가 본토 유통시장의 경쟁도 치열하다. 시장 규칙은 질적 서비스가 부족하면 가격이 하락하고 그에 따라 이익도 감소한다는 것입니다. 이는 최근 몇 년간 임금, 에너지, 원자재 가격이 상승하면서 이미 감소했습니다. 더욱이 특히 국제 기업들은 중국 유통 시장의 일관성 없는 규칙에 대해 불만을 토로하고 있습니다. 개별 규정은 투명한 경향이 있으며 서로 크게 다릅니다. 일부 지역에서는 당국에 대한 입장료 및 기타 수수료가 일반적인 관행보다 적용되며, 다른 지역에서는 협박으로 간주됩니다. 일부 도시에는 교통에 대한 특별 규정이 있어 주간 트럭 운행이 금지되는 반면, 다른 도시에서는 그렇지 않습니다.

시장 진입 – 잘 준비되고 잘 조직됨

중국은 여전히 ​​외국 기업에게 매우 매력적이지만 상하이에서 사업을 하는 데 따른 위험을 과소평가해서는 안 됩니다. 중국으로의 투자와 확장에 대한 준비와 계획은 자사의 강점과 약점에 대한 분석을 바탕으로 장기적이어야 합니다. 시장 진입은 잘 준비되어야 하며, 회사는 탐색 조치를 위한 충분한 시간을 가져야 합니다. 외국 기업이 직면한 주요 과제 중 하나는 중국의 조세 제도입니다. 현재 중국의 조세제도에는 26가지 종류의 세금이 있습니다. 외국 기업이 수많은 세금으로 인해 길을 잃기 쉽습니다. 따라서 시장 진출과 세금 납부를 돕는 현지 파트너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