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정수 필터 시스템을 당연하게 여깁니다. 그러나 좋은 품질의 물을 얻을 수 있다고 해서 우리가 충분히 마시고 있다는 보장은 없습니다. 탈수는 매우 해로울 수 있으며, 특히 기온이 최고치에 도달하는 여름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안타깝게도 탈수증을 앓고 있다는 사실을 아는 것은 다소 까다로울 수 있지만, 물을 충분히 마시지 않았다는 5가지 징후는 다음과 같습니다 노원구 술집.

입이 건조해지는 느낌:

이것이 당연한 것처럼 보이지만 구강 건조로 인한 결과는 간과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입안에 불쾌하고 끈적한 느낌이 들면 저절로 음료수를 마시게 되지만, 설탕이 들어간 음료를 선택하면 올바른 해결책을 제시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물을 마시는 것은 목과 입의 점막에 윤활유를 발라 입안을 촉촉하게 유지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피부와 눈이 건조한 느낌:

건조한 피부는 탈수로 고통받을 수 있는 초기 징후 중 하나입니다. 수분이 부족하면 땀 생성이 제한되어 신체가 하루 종일 피부에 쌓인 기름과 먼지를 씻어내지 못하게 될 수 있습니다. 이는 자극과 가렵고 건조한 피부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술을 충분히 마시지 않았을 때에도 눈이 건조해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수분 섭취가 부족하면 눈이 건조해지고 충혈되는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또한 상황이 해결되지 않으면 누관이 건조해져 눈 건강에 심각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관절이 뻣뻣하고 통증을 느끼는 경우:

척추 디스크와 연골은 우리가 움직일 때마다 뼈가 서로 뭉치는 것을 방지합니다. 그러나 약 80%가 물이므로 물을 충분히 마시지 않으면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초기 증상은 뻣뻣함과 통증일 가능성이 높으며, 특히 뛰거나 뛰는 등 갑작스러운 움직임을 하는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감기가 오래 지속되고 있습니다:

감기가 오래 지속되거나 단순히 질병을 떨쳐버릴 수 없는 것처럼 보이는 경우에는 물을 충분히 마시지 않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물은 신체가 독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