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환된 목록

몇 년 전, 저는 고객으로부터 대규모 비공개 및 데이터 안전 계약에 서명하도록 요청받았습니다. 데이터를 보관하지 않기 때문에 모두 괜찮습니다. 그는 계속해서 나에게 이런 끔찍한 이야기를 했다. 경쟁사 중 한 명이 자신의 목록을 삭제하여 다른 사람에게 보냈고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였습니다. 이것을 이해하십시오 – 두 회사는 비슷한 산업에 종사했습니다. 한 고객은 온라인 포커 게임(정확히 말하면 텍사스 홀덤 스마트폰 게임)에 대한 120,000명의 가입자로 구성된 선택 목록을 가지고 있는 반면, 다른 클라이언트는 80,000명의 도박꾼 목록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두 목록 모두 잘못된 클라이언트로 전송되었습니다. 목록에 이름이 지정되지 않았다면 그다지 큰 문제는 아닐 것입니다! 그러나 회사 이름과 목록 번호로 이름이 지정되었습니다. 그 이야기의 나머지 부분에 대해서는 제가 여러분에게 설명할 필요가 없습니다.

억제 스위치

내 고객 중 한 명은 경쟁업체(이메일 확인 서비스)가 실수로 잘못된 금지 목록을 삭제한 적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메일을 보냈을 때 온갖 종류의 함정, 불만 제기자, 반송자 및 소송 담당자를 공격했습니다. 거의 폐쇄했습니다. 수동으로 스크러빙(FTP 및/또는 UI 자동화 없이 파일 보내기)은 큰 위험입니다. 2000년대 초반에 처음으로 파일 스크러빙을 시작했을 때 우리는 데스크톱에서 수동으로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억제를 선택할 때 잘못된 버튼을 누르는 것이 쉬웠습니다. 항상 이메일 목록 정리 회사에 데이터를 “어디서”, “어떻게” 조작하는지 문의하십시오 포커브로스 클럽.

도난당한 데이터

데이터를 시드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장 쉬운 방법은 무료 이메일 계정을 만들어 일반 이메일로 전달하는 것입니다. 모든 이메일 목록 관리 회사 중 90%가 귀하의 데이터를 보관합니다. 그렇지 않다고 말하면 거짓말을 하고 있다고 가정하세요. 그들은 “당장” 그것을 사용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나중에는 그렇게 될 것이라고 장담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모든 데이터를 추가 플랫폼에 업로드하는 API를 보유하고 있으며 클라이언트에게 데이터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귀하의 데이터는 모든 사람이 액세스할 수 있는 “포트”에 들어갑니다. 요점은 귀하의 이메일 검증 서비스 회사를 신뢰할 수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데이터를 업로드한 후 그들이 귀하의 데이터로 무엇을 하는지 알아보세요.

이것은 verify550.com에 게시된 원본 기사의 배포된 사본입니다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