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라이브 채팅 지원 소프트웨어는 귀하의 웹사이트 방문자로부터 Google을 통해 인스턴트 메시지를 받을 수 있도록 귀하의 웹사이트에서 가장 중요한 비즈니스 도구로 간주됩니다. 이렇게 하면 이제 더 이상 전화 통화를 오래 기다리거나 해당 이메일의 답장을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팝콘티비 BJ.

고객이 마우스를 한 번만 클릭하면 e-스토어를 발견할 수 있는 요즘, 새로운 비즈니스가 온라인 세계에서 존재감을 느끼기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비즈니스 웹 사이트에 정보가 적은 콘텐츠가 있으면 게스트 사용자로부터 과실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설명적이고 유익한 콘텐츠 대신 게스트 방문자에게 필요한 인기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것이 바로 온라인 판매를 늘릴 수 있도록 귀하의 비즈니스 웹사이트에 로그인하는 방문자에게 적절한 세부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 항상 권장되는 이유입니다. 지금은 온라인 비즈니스가 웹사이트에 라이브 채팅 지원 소프트웨어를 통합해야 하는 이유를 분석해야 할 때입니다. 몇 가지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실시간 지원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직접적인 의사소통 매체를 제공합니다. 고객이 온라인으로 구매할 때 실제적이고 진짜인 사람의 특별한 관심이 필요합니다. 이것이 바로 라이브 채팅 소프트웨어의 지원을 통해 온라인 채팅 담당자가 온라인 고객과 직접 통신 링크를 구축할 수 있는 이유입니다. 이는 비즈니스 웹사이트가 보다 상호작용적이 되도록 돕습니다.

고객에게 즉각적인 도움을 제공합니다. 오늘날 바쁜 세상에서 고객은 오랫동안 기다리지 않고도 즉각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온라인 상점에서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는 데 더 관심이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비즈니스 웹사이트에서 라이브 채팅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하면 온라인 채팅 상담원이 팝업 채팅 창을 통해 고객에게 현장 솔루션을 제공하기가 더 쉬워집니다.

요즘 실시간 방문자는 라이브 채팅 소프트웨어가 제공하는 기능을 모니터링합니다. 소유자는 손님의 활동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이 정보를 활용하여 비즈니스 담당자는 온라인 고객에게 맞춤형 지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입지 확장에 효과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