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로서 골프가 새로운 영웅, 새로운 얼굴, 스포츠에 신선한 공기를 불어넣을 수 있는 새로운 선수를 절실히 필요로 한다는 것은 비밀이 아니며 적어도 비밀로 받아들여야 합니다. 필요합니다. 15년 넘게 이 스포츠는 14번의 시장 토너먼트에서 우승한 한 명의 선수에 의해 지배되어 왔습니다. 하지만 술을 너무 많이 마신 후 그의 차와 충돌하면서 그의 직업적, 개인적 삶이 무너지기 시작했습니다. 나무. 많은 사람들이 그의 스타덤이 쇠퇴했다고 믿었던 타이거 우즈의 엉망진창을 폭로한 사건이 있은 지 거의 2년이 지난 지금, 젊고 재능 있는 한 아일랜드인이 많은 사람들이 골프의 새로운 얼굴로 예상하는 일을 시작했습니다. 메릴랜드 주 베데스다에 있는 콩그레셔널 컨트리 클럽의 페어 필드에서 언론은 이미 4일간의 놀라운 골프 경기를 펼쳤으며 Rory McIlroy가 자신의 첫 US 오픈에서 우승했습니다. 자신의 잠재력을 발휘하여 타이거 우즈 이후 최연소 마스터스 챔피언이 될 준비가 되어 있던 맥길로이는 최종 라운드에서 80타를 쳤는데, 이는 보는 것이 고통스러웠습니다. 대회 내내 호명된 이름은 단 한 명뿐이었다. 268타로 매킬로이는 US 오픈에서 가장 낮은 72홀 스코어를 기록했습니다 바카라 사이트.

그는 2003년 올림피아 필즈에서 짐 퓨릭의 경기력을 능가했고, 심지어 페블비치에서 열린 2000년 US오픈에서 타이거 우즈의 뛰어난 경기력을 능가했습니다. 우리는 젊은 매킬로이가 마스터스 기간 동안 오거스타 내셔널에서 마지막 날 쓰러진 지 불과 2개월 만이라는 사실을 잊을 수 없습니다. 그는 우승할 자격이 있었고, 그렇게 어린 나이에 첫 번째 마스터스에서 우승할 생각이 없었다면 남은 홀이 9개밖에 남지 않은 상황에서 이렇게 무너지는 일을 겪을 필요는 없었기 때문입니다. 가다. 기자회견에서 매킬로이는 타이틀을 획득한 후 불과 나흘 전보다 훨씬 더 나이가 많고 현명해 보였습니다. 매킬로이는 기자회견에서 “마스터즈를 꽤 빨리 끝낸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 계속해서 그런 말을 했는데, 너희가 내 말을 믿을지 안 믿을지 모르겠다”고 기자회견에서 매킬로이는 빛나는 상을 가리키며 말했다. 책상 위에. “일부 사람들이 틀렸다는 것을 증명해서 좋네요.” 그는 소수의 사람들이 틀렸다는 것을 증명했을 뿐만 아니라 스포츠 역사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그는 US 오픈 토너먼트에서 새로운 기록을 세웠으며, 22세의 아일랜드 바텐더의 재능 있는 아들은 아들의 꿈을 계속 유지하기 위해 세 가지 다른 일을 해야 했고 1923년 이후 미국에서 우승한 최연소 선수가 되었습니다. 오픈 챔피언십. 이를 제대로 이해하려면 이번 토너먼트에서 그의 기록이 얼마나 좋은지 분석해야 합니다. 지난 US오픈 우승 10명의 합산 스코어는 14언더파였다. 매킬로이는 16언더파였다. 그는 지난 30번의 US 오픈 중 26번의 우승을 차지할 수 있는 8언더파 276타를 기록한 제이슨 데이(Jason Day)보다 8타 앞서서 경기를 마쳤습니다.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