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대 스커트 주변의 가장 좋은 뒤틀림 식별
스타일리시한 침대를 만드는 것은 침실을 디자인하는 데 필요한 주요 기술 중 하나입니다. 이는 이불 커버를 채우고, 리넨을 다림질하고, 베개를 보풀이 일게 하고, 완벽한 모서리를 만드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침대에 그에 합당한 관심을 주려면 이불 커버를 추가해야 합니다 코웨이얼음정수기.

랩 어라운드 베드 스커트는 파운데이션이나 박스 스프링을 숨기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간단한 추가사항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는 방의 미적 수준을 높이는 데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침실을 예쁘고 눈에 띄게 만들어줍니다. 공간의 모양과 느낌을 개선하는 것 외에도 기능적인 이점도 가질 수 있습니다. 바닥에 닿을 정도로 꽤 길어요. 따라서 침대 밑 공간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침대용 랩 어라운드 베드 스커트를 구매할 계획이라면 고려해야 할 사항이 많이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최고의 랩 어라운드 베드 스커트를 식별하기 위한 가이드입니다.

맞는 치수
올바른 더스트 러플을 선택해야 할 때 고려해야 할 중요한 요소는 크기입니다. 너무 큰 것을 사면 제대로 맞지 않을 것입니다. 게다가 크기가 작으면 전혀 맞지 않을 것입니다. 침대 스커트나 방의 모습을 망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올바른 크기의 랩어라운드 침대 스커트를 선택해야 한다면 방의 길이와 너비를 가정해서는 안 됩니다. 파운데이션, 박스 스프링, 매트리스의 크기는 다를 수 있습니다. 침대 스커트가 침대에 제대로 걸리도록 적절한 크기의 침대 스커트를 구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침대 스커트의 드롭
더스트 러플의 낙하를 생각할 때 파운데이션 상단부터 바닥까지의 치수를 고려해야 합니다. 기성품 침대 스커트의 표준 치수는 15인치입니다. 그러나 상황은 다를 수 있습니다. 높이 측정이 16인치인 경우 표준 침대 스커트는 바닥까지 완전히 닿지 않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낙하 측정값이 14인치이면 바닥에 끌릴 것입니다. 드롭 길이가 18인치인 경우 18인치 베드 스커트를 구입해야 합니다 .

독특한 질감
묵직한 질감의 원단으로 제작된 랩어라운드 베드스커트는 형태를 유지하며 몇 년이 지나도 산뜻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청소를 위해 떼어내면 됩니다. 벨벳, 인조 스웨이드, 셔닐과 같은 직물은 꽤 잘 작동합니다.

색상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