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는 자신이 독특하게 소유한 많은 것을 자랑할 수 있으며, 인도의 요리는 논쟁의 여지 없이 목록의 최상위에 올 수 있습니다. 일부 특별한 요리는 인도에서만 맛볼 수 있으며 그녀는 이러한 품목을 전 세계와 자유롭게 공유했습니다  건대 술집.

피클은 전 세계 사람들이 좋아하는 매우 독특하고 정통 인도 요리입니다. 다양한 웹사이트 덕분에 모든 국가의 조리법은 온라인 인도 향신료뿐만 아니라 세계 어디에서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인도는 다른 형태의 향신료로는 만들기 어려운 최고의 맛을 자랑하는 피클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피클은 일반적으로 채식 반찬으로 때로는 그 자체로 즐길 수 있지만 일부 인도 비채식 피클도 독특한 맛과 군침이 도는 본질로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런 요리가 이름만큼이나 맛이 좋은 치킨 피클입니다. 이제 이 유명한 음식의 재료와 조리법에 대해 논의하겠습니다.

치킨 피클을 만들려면 다음이 필요합니다.

닭고기: 뼈가 없고 깨끗이 씻어 작은 조각으로 자른 후 원하시면 잘게 찢어서 양념이 쉽게 들어가 요리가 더욱 맛있습니다.

소금 : 요구 사항에 따라

붉은 고추가루: 인도에는 꽤 다양한 고추가루가 있습니다. 일부는 매운 맛을 제공하고 다른 하나는 특정 종류의 냄새를 제공하며 일부 고추가루는 음식에 색만을 제공합니다.

강황 가루: 이것은 여러 가지 이유로 건강에 좋습니다. 강황은 천식 관련 문제를 치료하거나 적어도 완화할 수 있으며 방부 목적으로도 좋습니다. 이 향신료는 간 관련 문제를 치료하는 품질로도 유명합니다.

고수풀: 이 거의 둥근 황갈색 씨앗은 요리에 추가하기 전에 건조하여 가루로 만든 것입니다. 또한 약효도 꽤 많이 가지고 있는데, 가장 중요한 것은 고혈압을 낮추고 콜레스테롤을 억제하는 것입니다.

양귀비 씨앗: 인도 전역에서 쿠스쿠스(khus khus)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이 맛있는 씨앗은 페이스트 형태의 품목과 함께 첨가하면 위장 문제를 치료하는 데 가장 좋습니다. 또한 이것들을 건조하게 로스팅하면 요리에 다른 종류의 냄새를 더할 수 있습니다. 양귀비 식물의 마른 꼬투리에서 씨앗을 추출한 후 건조시킨 후 향신료로 사용합니다.

캐슈넛(Casewnuts): 어떤 음식에 첨가해도 맛과 두께를 더해주는 인도의 유명한 건조 과일로, 뼈를 튼튼하게 하고 영양분도 풍부합니다.

생강: 인도에서 매우 인기 있는 향신료인 생강은 일반적으로 인도 요리에 사용하기 전에 건조하거나 생으로 붙여 넣습니다. 독감 환자의 감기와 기침을 없애준다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