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이 모든 사람이 이용할 수 있는 보편적인 매체가 되기 전까지 광고의 정직성은 낯선 개념이었습니다. 검색 엔진 로봇을 면밀히 조사하면 속임수가 침투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으므로 기업은 자신에 대한 정보를 제시할 때까지만 한계를 넘을 수 있습니다. 과장된 말은 붙잡혀 벌을 받고 직설적인 말은 좋은 순위로 보상받는다. 사업주는 회사 웹사이트 페이지의 구조를 잘 알고 있어야 하며 마케팅 메시지를 전달하는 데 사용되는 단어에 연속성과 균형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페이지당 콘텐츠 단어의 양은 약 300단어여야 하며, 검색 엔진에서 색인을 생성할 공식 웹사이트로 간주되려면 사이트에 자체 URL 확장자가 있는 최소 5개의 페이지가 있어야 합니다. 페이지 내용을 작성하기 전에 키워드 조사를 수행해야 하며 주요 키워드의 변형이 포함된 페이지가 최소 5페이지 이상 있어야 합니다. 3, 4, 5개 단어로 구성된 긴 꼬리 키워드는 검색 엔진 스파이더에게 스팸처럼 보이지 않도록 텍스트의 최대 포화도가 약 ​​4%로 사용되어야 합니다  파이브센스.

귀하의 서비스나 제품이 검색 엔진을 사용하여 쇼핑을 위해 무작위 방문자를 유치함으로써 이익을 얻을 수 있다면 강력한 도메인 이름 선택이 최우선입니다. 고객이 귀하의 회사가 제공하는 제품을 첫눈에 알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휴대폰을 사용하는 모바일 쇼핑객은 변덕스러워서 빨리 사고 싶은 제품이 무엇인지 알지 못하면 설명을 무시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기기를 사용하는 사람의 수가 나날이 증가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접근할 수 있는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더욱이, 웹을 사용하는 사람의 유형은 신용카드 한두 장을 갖고 있고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을 만큼 충분한 가처분 소득을 갖고 있는 쇼핑객 범주에 속합니다.

대부분의 회사는 알려지지 않은 브랜드 이름을 가지고 있으므로 영리하게 자신을 홍보해야 합니다. 눈에 띄는 회사 이름을 생각하는 경향이 있지만 많은 이름에는 문구에 정확한 서비스나 제품이 반드시 포함되어 있지는 않습니다. 도메인 이름을 선택할 때 틈새 시장을 해결해야 하며, 이것이 가능하지 않은 경우 설명 태그를 HTML의 제목 태그 뒤에 배치하여 자신이 무엇에 관한 것인지 설명할 수 있습니다. 코드에 설명 메타태그가 포함되어 있지 않으면 검색 엔진은 페이지 내용을 기반으로 설명을 작성합니다. 페이지 문구의 관련성이 중요해지는 곳입니다. 이제 고속 장치를 사용하여 몇 초 만에 검색을 수행할 수 있으므로 고객의 주의 집중 시간이 짧아졌습니다.

인터넷 광고는 웹사이트 상거래 초기부터 발전해 왔습니다. 수십 년 전 초기 인터넷은 클릭할 때마다 스팸과 원치 않는 팝업으로 가득 차 있었기 때문에 제한을 통해 점차적으로 배신자 매체는 광고가 의무적이기보다는 자발적이라는 점에서 더 이상 전통적인 미디어와 닮지 않는 편안한 사용자 환경으로 바뀌었습니다. 시청자는 3~4분 동안 광고를 엮어 낸 후 쇼가 시작될 때까지 참을성 있게 기다렸던 텔레비전의 전성기처럼 더 이상 시끄러운 광고를 보고 듣도록 강요받지 않습니다. 초기 텔레비전에는 음소거 버튼이나 리모콘이 없었고, 잦은 쉬는 시간에 시끄러운 광고가 너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