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태양 아래서 안전하십니까?

영국의 여름이 한창이기 때문에 영국 대중은 가능한 한 많은 태양 광선을 받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태양 아래에서 피나 콜라다를 마시기 위해 이국적인 장소로 도망가거나, 단순히 정원에서 햇빛을 흡수하며 휴식을 취하든, “이번 여름 태양 아래서 나는 안전한가?”라고 스스로에게 물어봐야 합니다 라페스타 맛집.

영국 암 연구(Cancer Research UK)가 실시한 여론 조사에서 영국 인구의 절반 이상이 피부가 어두울수록 더 건강해 보이고 이성에게 더 매력적으로 느껴진다고 인정했습니다. 2006년 한 해에만 악성 흑색종 사례가 10,000건이 넘는 것으로 나타났기 때문에 많은 우려를 불러일으키는 통계입니다. 악성 흑색종은 드물고 치명적인 피부암 형태로 영국에서만 매년 거의 2000명이 사망하고 있습니다.

현대에 영국 내 보건 전문가들의 주요 관심사는 태양 광선만이 아닙니다. 일광욕용 침대로 인한 심각한 피부암 위험에 대한 최근 경고에도 불구하고 영국 내에서는 일광욕용 침대 사용이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일 년 내내 선탠을 유지하려는 수요가 계속 증가하고 신용 경색으로 인해 해외 휴가를 갈 여유가 없는 사람들을 포함하여 여러 가지 요인이 선베드 사용 증가에 기여했습니다.

주요 우려 사항으로 인해 당국은 선탠 살롱에 더 엄격한 제한을 적용하고 동전 주입식 무인 살롱을 금지하며 18세 미만의 사용을 완전히 금지할 것을 요구했습니다.

경고 신호는 무엇입니까?

장기간 보호되지 않은 채 태양에 노출되면 피부암에 걸릴 확률이 크게 높아집니다. 여기에 몇 가지 경고 신호가 있습니다.

새로운 두더지 등장
기존 점은 더 커지거나 모양이 틀려집니다.
비정상적인 피부 결점/궤양
피부 부위가 아프거나 벗겨지거나 변색되거나 피가 새는 경우
종종 부상으로 인한 것이 아닌 손톱 아래의 혈액 물집
정기적인 점검을 통해 잠재적인 문제를 조기에 식별할 수 있습니다. 남성의 경우 악성 흑색종 사례의 3분의 1 이상이 몸통에서 발견되며, 여성의 경우 가장 가능성이 높은 부위는 다리에서 발견됩니다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