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수성 고체 에폭시 수지 에멀젼은 2액형 아크릴-에폭시 코팅으로 배합될 때 내구성, 저항성 및 미적 개선에 대한 요구를 충족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수성 2액형 아크릴-에폭시 코팅은 고성능 건축 및 경공업 유지보수 분야에서 점점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러한 코팅은 해당 용도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일반적인 수성 아크릴 에멀젼 기반 코팅에 비해 향상된 성능 특성을 제공합니다. 수성 2액형 아크릴-에폭시 코팅은 향상된 내구성, 향상된 음식 얼룩 방지, 가정용 및 산업용 세척제, 낮은 냄새, 낮은 VOC 함량 등의 이점을 제공합니다. 또한 이러한 코팅은 긴 가사 시간(일반적으로 24시간 이상), 빠른 건조 시간, 비누와 물로 쉽게 청소할 수 있는 이상적인 특성을 애플리케이터에 제공합니다. 이러한 다용도 코팅은 건식 벽체, 콘크리트 블록, 아연 도금 강철, 철 금속, 석조, 회반죽, 치장 벽토 및 목재와 같은 다양한 일반적인 기질에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홍대메이드카페.

이러한 페인트의 이상적인 적용 분야에는 학교, 대학, 교회, 병원, 장기 요양 시설 및 백화점과 같은 많은 기관 및 시설이 포함됩니다.

대부분의 건축 응용 분야에서는 코팅의 외관이 가장 중요합니다. 코팅은 기관의 유지 관리 직원이 자주, 종종 격렬한 청소를 견딜 수 있어야 하며 다시 칠할 필요성을 줄여야 합니다. 따라서 내구성과 손상, 얼룩 및 세척 용액에 대한 저항성과 우수한 미적 특성이 중요합니다.

현재 기술

오늘날, 대부분의 수성 2액형 아크릴-에폭시 코팅은 결합제로서 수성 “1형” 고체 에폭시 수지 에멀젼과 함께 카르복실 작용성 아크릴 라텍스 수지를 사용하여 제조됩니다. 아크릴 수지와 함께 표준 액상 에폭시 수지 에멀젼을 사용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액체 에폭시 수지를 사용하는 코팅은 일반적으로 광택이 높고 가사 시간이 짧습니다.

에폭시와 아크릴 수지는 느리기는 하지만 반응하여 앞서 언급한 특성을 지닌 코팅을 제공합니다. 아크릴-에폭시 코팅의 궁극적인 특성은 주변 조건에서 2~4주 동안 경화되는 기간에 도달합니다.

자세한 페인트 제품 세부 정보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