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 죽순 홍힐의 좋은 느낌을 안다”, “몬트리올 증류 갈대를 짧게 쏘면 돌고래가 나올 때와 같다”… … 그리고 훌륭한 요리는 동시에 맛을 낸다 , 고대인들도 최흥의 시를 운율과 완벽하게 결합시켜 ‘먹다’를 ‘음식문화’로 승화시켰다. Gongchoujiaocuo, Xiangpiao는 삶과 사람들을 즐기기 위한 맛있는 저녁 식사로 항상 중요한 사회 활동 형태였습니다. 그들, 대연회 조직의 ‘최고’ 형태인 ‘국빈 만찬’, 절묘한 요리 기술의 요리, 참석자들의 정체성이 평범하지 않고, 심지어 성대한 국빈 만찬을 중심으로 벌어지는 장면들도 고급스러운 음식과 영혼을 감동시키는 미의 전설까지, 고귀하고 신비한 색에 붙여진 말인 ‘국빈 만찬’을 선사했다  세부맛집.

신중국 건국 이후에는 베이징 호텔, 이화원 박물관 등에서 국빈 연회가 열리며, 현재는 외교부 대회당 연회장이나 조어대 국빈관에서 연회가 열리고 있다. 주 환경청은 손님의 신원, 국적 및 잘 정돈된 레이아웃의 수에 따라 엄숙하고 관대합니다. 상공회의소에서는 국기를 게양하고, 밴드 연주 음악을 준비했으며, 테이블, 식탁보, 꽃 배치까지 엄격한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핵심 포인트 중 하나는 국제 예절을 충족하고 손님을 존중하는 관습과 종교적, 문화적 습관. 예를 들어, 꽃꽂이에 있어서 프랑스인들은 국화를 좋아하지 않으므로 리셉션 손님들은 이 프랑스식 꽃꽂이의 사용에 주의해야 합니다. 요리와 식재료의 선택은 세계 각국의 식습관이 다르기 때문에 중요한 부분이며, 금기시되는 음식, 내장, 닭고기, 개고기, 돼지고기 등 일부 식품도 임의로 선택할 수 없으므로 요리는 임의로 선택할 수 없습니다. 연회 셰프 그들은 ​​또한 모두 엄선되어 정치적인 요구에 부응할 뿐만 아니라 세계 각국의 관습에도 부합하며 음식에 대한 깊은 이해와 바람을 모두 갖춘 Sisu는 서비스에 따라 모든 요리를 요리할 것입니다. 물건은 사람마다 다르며 고객과 변화도 다릅니다.

벌금에 관해서는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가장 신비한 것의 핵심인 국가 연회 요리에 가장 관심이 있다고 말합니다. 세련된 사치가 아닌, 많은 사람들이 “풍성하게 살찐 농작물”을 생각하는 경우가 많지만, “잔치”에 대한 전설은 말할 것도 없고 실제로 존재하지 않는 장면이었습니다. 여러 국가의 연회를 볼 수 있는 스펙트럼은 다양한 스타일이 아닌 본질의 국가 연회를 알고 있습니다. 15를 포함하여 메인 코스 잔치로 알려진 첫 번째 잔치의 창립식이 있습니다. 양저우 게살 사자 머리, 가족사진, 돼지고기, 간시요리 치킨 수프, 버섯 냄비 스튜 치킨, 샤추이 새우튀김, 전복 그레이비 4대 보물, 홍마, 해파리, 새우, 죽순 씨앗, 간장 오이, 겨자, 오리, 잉어 케이크, 로한 배, 전장 고기로 만든 고기 요리, 달콤한 향이 나는 계수나무 소금오리. 리처드 닉슨 대통령이 지난 세기 시청에서 열린 70년대 저우언라이 총리의 핫 6: 히비스커스 딕티오포라 수프, 세 와이어 상어, 두 사람은 새우, 풀 루 머스타드, 찐 코코넛, 아몬드 치즈를 먹습니다. 개혁 후, 국가는 국빈 만찬을 위해 개혁했으며, “네 가지 요리와 한 국”을 위한 국빈 연회가 더 이상 사용되지 않고 모태 및 기타 독주를 사용하지 않는다는 것이 분명합니다. 베이징 올림픽 만찬, 귀빈들이 참석한 올림픽 연회, 예를 들어 크리스탈 새우를 곁들인 차가운 요리, 두부 시트 어묵, 거위 간 보조금, 콩 멜라루카 커버 야채와 두부 케이크 등 세 가지 요리와 한 가지 수프 레시피로 축소되었습니다. , 신선한 멜론 수프 컵 버섯 수프, 연꽃 스테이크를 곁들인 따뜻한 요리, 둥지 신선한 야채, 소스 대구 생선. 재료의 선택이 얼마나 엄격하게 수직적인지, 얼마나 잘 조리되었는지, 이 요리들은 국빈 만찬이 아닌 평범한 사람들이 보기 힘든, 심지어 값을 매길 수 없는 ‘일급 비밀’ 재료들입니다. 고급스러운 단지가 아닌 고급스러운 연회라 할 수 있으며, 오히려 정교한 요리를 만들기 위해 식재료와 요리에 대한 엄격한 통제의 원천은 셰프의 요리를 거장의 천재적인 창작 과정에 반영하고, 존경의 의미에 대한 방문 손님의 .

물론, 주 연회는 실제로 재료의 출처를 신중하게 선별했으며, 야채와 같은 도입에 상응하는 유해 물질의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