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0월 16일 세계 식량의 날을 기념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올해 세계 식량의 날 주제는 가족 농업: 세계에 식량을 공급하고 지구를 돌보는 것이므로 WorkerAnts.com은 비영리 단체에 대한 인식을 높이는 데 주력해 왔습니다. 도시 농업, 소규모 농업, 공유 공동체 농장을 통한 공동체 식량 공급을 강조합니다. 우리는 이러한 주제에 전념하고 있는 전 세계 몇몇 놀라운 조직에 대해 글을 쓰고 공유했습니다. 그러나 세계 식량의 날의 전반적인 목표는 기아와 영양실조를 종식시키는 것이기 때문에 이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다른 방법을 모색하는 데 시간을 할애할 가치가 있습니다. 목표 라페스타 맛집.

먼저 문제를 살펴보겠습니다. 전 세계 기아 통계는 매우 충격적입니다.

전 세계 9명 중 1명인 8억 500만 명이 만성 기아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전 세계 배고픈 사람의 60%는 여성이다.
매년 5세 미만 어린이 약 500만 명이 영양실조 관련 원인으로 사망합니다.
사실, 당신이 어디에 살고 있든, 잘 알려진 빈곤이나 전쟁, 갈등이 있는 곳과 같이 “다른 곳”에서 발생하는 기아를 안일하게 제쳐둘 수는 없습니다. 모든 나라가 기아와 영양실조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식량농업기구(Food and Agriculture Organization)의 기아 지도(Hunger Map)를 확인하여 해당 국가의 인구 비율에 따른 영양실조 발생률을 알아보세요. 많은 곳에서 그 숫자는 더 적지만 일부 국가에서는 인구의 5% 미만이 영양실조에 시달리고 있지만 메시지는 분명합니다. 뒷마당에서 배고픈 사람들이 있다는 것입니다.

당신의 뒷마당이 일반적으로 배고픈 사람들을 떠올리지 않는 캐나다, 영국, 미국에 있다면 다음 사실에 놀랄 것입니다.

2013년에 미국에서는 성인 3,330만 명과 어린이 1,580만 명을 포함해 4,910만 명이 충분하고 안전하며 영양가 있는 식품에 접근하지 못했습니다(즉, 식품이 불안정했습니다).
영국에서 식량 빈곤의 증가는 매우 두드러져서 2014년 Trussel Trust 보고서는 사람들에게 제공되는 3일 긴급 식사가 전년도 기간에 비해 163% 증가했다고 지적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영국에서 50만 명 이상의 어린이가 “최소 허용 식단을 제공할 수 없는” 가족과 함께 살고 있다고 지적합니다.
2012년 캐나다 가구 식량 불안에 관한 보고서에 따르면 2012년에 115만 명의 어린이를 포함해 400만 명의 캐나다인이 필요한 식량을 마련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가정에 살고 있었습니다.
이 수치를 읽고 나면 많은 사람들이 기아와 영양실조 문제에 압도당하고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우리 각자는 도울 수 있으며, 아마도 가장 좋은 도움의 방법은 우리가 기아 퇴치를 돕는 방법에 대한 고정관념을 깨기 시작하는 것입니다.

“기아 퇴치”를 생각할 때 일반적으로 떠오르는 것은 직접적인 음식 지원을 제공하는 단체에 돈을 기부하는 것, 지역 무료 급식소에서 자원 봉사 시간을 보내는 것, 푸드 뱅크나 유사한 프로그램에 음식을 기부하는 것입니다. 이 모든 것은 도움을 줄 수 있는 놀라운 방법이지만 도움을 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아닙니다. 기아와 싸울 수 있는 다른 방법, 특히 기아의 원인이 많이 있으며, 다음 중 일부는 귀하에게 더 흥미롭고 실행 가능한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가르치세요: 교사라면 세계식량계획(World Food Programme)에서 제공하는 수업 계획과 대화형 도구를 커리큘럼에 통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사람들에게 기아 문제와 몇 가지 해결책을 소개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확인하세요: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