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청정기는 눈 가려움증, 호흡곤란, 콧물 등의 알레르기 증상을 줄여줍니다. 먼지, 비듬 및 기타 일반적인 공기 중 알레르기 유발 물질을 제어합니다. 곰팡이, 곰팡이 포자, 담배 연기, 연기 냄새, 화학 가스 및 기타 여러 공기 중 독소를 제거합니다.

이온브리즈 기술이 적용된 공기청정기와 공기청정기, HEPA 필터와 옵션인 오존 발생기와 같은 기타 정화 기술이 탑재된 공기청정기 쿠쿠정수기.

공기청정기는 오염 물질을 유발하는 냄새를 분해하고 호흡 공간에서 공기 중의 미립자를 제거하여 집이나 사무실의 공기를 직접 처리합니다. 공기 청정기는 자연이 실외 공기를 처리하는 데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효과적인 정화제인 오존과 음이온을 직접 생성합니다. 프로세스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1) 공기 청정기는 바늘 끝 이온화 장치를 직접 사용하여 우리가 숨쉬는 공기에서 먼지, 연기 및 기타 유해한 입자를 제거합니다. 우리 집과 사무실에는 음이온이 부족하고 양이온이 풍부합니다. OdorFree는 시설의 원치 않는 냄새를 산화시킵니다. 오존 발생기는 O3, 즉 오존을 생성하여 처리할 공간으로 배출됩니다. O3는 냄새를 유발하는 물질을 근원적으로 공격하여 치료 영역의 냄새를 영구적으로 제거합니다. 오존 발생기 충격 처리는 화학 물질이나 마스킹 탈취제를 사용하지 않고 냄새를 제거하는 강력한 방법입니다.

10년 전 이온풍이 도입된 공기청정기의 세계. 오늘날 우리는 이온 컴포트 청정기를 출시하여 공기 정화를 새로운 수준으로 끌어 올렸습니다. 주요 연구 센터의 테스트에 따르면 Ionic Breeze는 꽃가루, 비듬, 기타 공기 중 알레르기 유발 물질 및 자극 물질과 같은 입자를 효과적으로 포착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Quadra Compact는 1미크론 이상의 공기 중 입자를 효율적으로 포착하기 위해 미국 최고의 알레르기 연구 센터, 유명 대학 및 독립 연구소에서 테스트를 거쳤습니다. The Sharper Image의 Ionic Breeze Quadra 공기 청정기, 모델 #S1697. 집안을 깨끗하게 유지하는 완벽한 공기청정기입니다! Ionic Breeze Quadra Silent Purifier 및 기타 4개의 유사한 기계는 상당히 청소하지 못하지만 잠재적으로 건강에 해로운 수준의 오존을 방출합니다. 공기를 정화할 뿐만 아니라 실제로 위험한 수준의 유독성 오존을 방출하는 정수기입니다. 아마도 Ironic Breeze로 이름을 바꿔야 할 것 같습니다.

특징
어떤 공기청정기를 구입할지 조사할 때 전원 차단 타이머나 공기 오염 물질을 감지하는 기술, 필터 수명 표시기 또는 자외선과 같은 기타 기능이 있는 공기청정기를 원하는지 고려하십시오.

유효성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