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이 꿈꾸는 요리 공간 인테리어를 달성하는 데 방해가 되는 잘못된 계획 기술에 관한 것입니다.

주방 계획은 원하는대로 할 수 있습니다. 쉽든 어렵든. 그것은 모두 실제 기초 작업에 착수하기 전에 청사진을 얼마나 준비했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환상적으로 보이는 요리 장소를 얻는 것은 사람들이 저지르는 많은 실수를 피하는 데 달려 있습니다. 조잡해 보이는 음식 공간과 눈살을 찌푸리게 만듭니다. 요리 장소를 리모델링할 계획을 세울 때마다 절대 해서는 안 될 일이 몇 가지 있습니다 쿠쿠정수기.

예산을 너무 많이 긴축합니다. 당신은 현대적인 주방을 원하지 않나요? 지갑을 꽉 쥐지 말고 보기 좋은 요리 공간을 위해 돈을 쓰세요. 좋은 것은 저렴하지 않으므로 최고급 캐비닛, 바닥을 위한 고급 타일 및 신중한 레이아웃을 얻으려면 상당한 돈을 투자해야 합니다. 당신이 진정으로 화려하고 오래 지속되는 꿈의 요리 공간을 원한다면, 돈을 쓸 수 있는 위치에 있어야 합니다.

주머니도 터뜨리지 마세요. 꿈의 주방을 만들기 위한 예산 계획이 준비되면 해당 예산을 준수하세요. 인테리어 디자이너는 더 보기 좋은 레이아웃이나 예술적인 조리 공간 액세서리를 암시하기 쉽습니다. 아이디어를 유연하게 적용하는 것은 나쁜 생각이 아니지만 예산에 맞는지 확인하세요. 귀하의 인테리어 디자이너의 아이디어가 예산 계획에 적합하다면 귀하는 좋은 것입니다. 그러나 화장 비용을 충당하기 위해 대출을 받지 마십시오.

존스를 복사하지 마십시오. 나만의 요리 공간을 독특하게 꾸며 보세요. 사실, 재정이 허용하는 화장 수준을 고수하십시오. 이웃이 부엌 장식으로 한 것을 따라하거나 친구가 제안한 개조를 시도하지 마십시오. 리그 재정 범위를 벗어나는 경우에는 피하십시오. 예산에 맞춰 고급스러워 보이는 요리 장소를 갖는 것이 가능합니다. 가장 좋고 저렴한 아이디어를 계속 찾으십시오.

계획을 세우지 못하고 잘못 계획함; 꿈에 그리던 주방 장식을 얻으려면 모든 아이디어를 종이에 적고 청사진을 만들어야 합니다. 요리 장소를 개조하지 못한 것은 헛된 꿈으로 남아 있습니다. 또한, 계획을 세울 때는 세부 사항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빠뜨리지 마십시오. 장식 측정이라면 권리를 얻으십시오. 요리 공간을 개조하고 지출해야 할 정확한 금액을 얻는 데 필요한 모든 액세서리를 바로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계획하지 않고 알지 못한다면 꿈에 그리던 장식은 큰 재앙이 될 것입니다.

새로운 디자인으로 주방을 개조할 때 읽어보고 피해야 할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제 많은 사람들이 겪고 있는 허점을 피하고 주방에 대한 모든 좋은 계획을 파괴할 수 있는 기회가 있으므로 네 가지 사항을 통과한 것은 좋은 일입니다.

주방 디자인(덴마크어 køkken 디자인 ) 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이 링크를 따르세요. 집 개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