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육량을 키우는 올바른 방법을 이해하는 것은 각 보디빌더가 원하는 답입니다. 결국 그것은 모든 근육 생성 기능의 주요 구성 요소입니다. 이 글에서는 운동 루틴에 즉시 적용할 수 있는 근육량을 생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7가지 빠른 전략을 제공합니다.

1. 리프팅 최적화

더 많은 근육량을 개발하려면 리프팅 시 훨씬 더 많은 힘이 필요합니다. 내가 의미하는 바는 무게가 무거울수록, 얼마나 빨리 밀느냐에 따라 힘이 생성된다는 것입니다. 이 힘은 결과적으로 훨씬 더 많은 근육을 발달시킬 것입니다 고잔동pt.

둘. 덤벨을 사용하세요

기계 사용을 피하고 근육 키우기 운동의 기본 원칙을 고수하세요. 덤벨은 운동 범위가 넓어서 완벽합니다. 이를 통해 훈련 기간 동안 여러 가지 다양한 근육을 기능할 수 있습니다.

삼. 에어로빅을 중단하세요

에어로빅은 유산소 운동에는 훌륭하지만 근육 생성에는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사실, 그들은 근육 생성을 방해하고 글리코겐을 연소시킵니다.

4. 고기와 생선을 먹어라

지방이 적은 붉은 고기와 생선을 섭취하세요. 오메가-3가 다량 함유된 연어도 포함됩니다. 고기의 단백질은 근육 성장을 향상시키고 추가로 생성합니다. 많을수록 더 커집니다!

5. 식사 계획에 보충제를 추가하세요

근력 강화 운동을 본질적으로 최대한 활용하려면 글루타민과 크레아틴과 같은 보충제를 추가하세요. 글루타민 수치가 낮으면 최적의 근육 성장을 피할 수 있습니다. 글루타민을 포함한 보충제를 추가하면 더 많은 성장을 촉진할 수 있습니다.

6. 최대로 가져가세요

근육량을 늘리는 올바른 방법에 대한 또 다른 해결책은 일반적으로 무거운 훈련을 하고 자신을 밀어붙이는 것입니다. 35파운드 컬로 6회씩 3세트를 하는 대신 50파운드로 밀고 10회씩 1세트를 하세요. 요점은 더 이상 근육을 움직일 수 없을 때까지 자신을 밀어붙이는 것입니다.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