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크닉과 바베큐 클래식에 관해서라면 파스타 샐러드와 콩 샐러드가 항상 목록의 최상위에 있습니다. 그렇다면 빠르고 쉽게 만들 수 있고, 매력적인 색상으로 가득 차 있으며, 맛있고 영양가도 풍부한 하나의 큰 군중을 즐겁게 하는 콤보로 함께 만들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샐러드구독?

이 제스티 파이브 콩과 파스타 샐러드 레시피는 실내외 어느 여름 식사에도 적합합니다. 그 톡 쏘는 맛은 구운 고기와 완벽한 조화를 이루고, 드레싱은 마요네즈 기반이 아니기 때문에 높은 여름 기온에도 잘 견딥니다. 실제로 미리 만들어서 적어도 하룻밤 동안 냉장 보관하면 가장 맛이 좋기 때문에 바쁜 요리사에게 적합합니다. 이렇게 하면 풍미가 섞이고 스며들어 한입 먹을 때마다 맛있어집니다!

그러나 맛, 식감, 그림책처럼 아름다운 점은 이 샐러드를 승자로 만드는 요소 중 일부일 뿐입니다. 또한 지방, 칼로리, 나트륨 함량이 매우 낮아서 거의 모든 건강한 식단에 적합합니다. 또 다른 큰 장점은 콩과 통밀 파스타 덕분에 영양이 풍부하다는 것입니다. 콩과 통밀 파스타 모두 섬유질 함량이 매우 높아 건강에 매우 중요합니다. 건강한 소화를 촉진하고, 포만감과 포만감을 오랫동안 유지하며, 당뇨병, 고혈압, 관절염 등 다양한 질병과 상태에 유익한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이 조리법을 사용하면 24인분이 넘는 매우 큰 샐러드가 만들어지는데, 이는 배고픈 군중에게 쉽게 먹이를 줄 수 있을 만큼 충분합니다. 따라서 파티, 동창회, 포트럭 또는 그룹 식사에 탁월한 선택이 됩니다. 하지만 이 건강하고 쉬운 간식을 특별한 날을 위해 아껴둘 필요는 없습니다! 재료와 비율은 매우 유연하므로 자신의 취향에 맞게 목록을 다듬으세요. 예를 들어, 가족 규모의 샐러드를 만들려면 파스타 반 상자, 콩 캔 2개(예: 잘게 썬 녹두와 붉은 강낭콩)를 사용하고 나머지 재료를 반으로 줄입니다.

제스티 파이브 콩 & 파스타 샐러드
* 통밀 로티니 파스타 1상자
* 2컵 + 무지방 이탈리안 드레싱 3/4컵
* 물기를 빼고 헹군 잘린 녹두 1캔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