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의 비결은 무엇입니까? 다이어트와 운동은 물론이다. 모두가 이미 답을 알고 있다면 별로 비밀이 아닐 것입니다. 하지만 이것이 건강을 어떻게, 그리고 왜 개선합니까? 스트레스의 부정적인 영향이 건강 문제를 일으킨다는 말을 우리 모두 들어왔기 때문에 스트레스를 줄이는 것이라면 무엇이든 건강을 향상시킬 수 있다고 말하는 것이 합리적으로 들리며, 운동은 스트레스를 줄이는 가장 확실한 방법입니다. 걷기는 모든 수준의 피트니스에서 운동하는 가장 쉽고 편리한 방법이며 이를 통해 다양한 방법으로 건강을 향상시키기 때문에 걷기로 운동을 시작합니다 선부역헬스장.

스트레스는 건강 문제를 일으키지만 그렇게 간단하지는 않습니다. 잘 이해해야 할 단계가 누락되어 있습니다. 스트레스가 신체의 화학적 변화를 일으키고 이러한 변화가 지속되면 결국 건강 문제를 초래한다고 말하는 것이 더 정확합니다. 이것은 우리가 고등학교 생물학에서 아주 잘 기억하고 있는 고전적인 “투쟁 또는 도피” 스트레스 반응입니다. 스트레스에 반응하여 스트레스 호르몬(아드레날린, 코르티솔 등)이 혈류로 방출됩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우편함으로 나가서 IRS에서 보낸 편지를 발견했다고 가정해 보십시오! 신체는 즉시 스트레스 호르몬을 혈류로 방출하여 반응합니다. 그러면 혈압이 올라가나요? 당신은 그럴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갑자기 기분이 나빠질까요? 예. 오늘 밤에는 어떻게 잠을 잘 것인가? 좋지 않습니다. 게다가 호흡이 증가하고 뱃속에 매듭이 생기게 됩니다. 이러한 모든 효과와 더 많은 효과는 호르몬이 혈류로 화학적으로 방출되어 발생합니다.

걷는 것이 세금 문제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하는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고혈압에 도움이 되고 오늘 밤 더 편안하게 잠을 잘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습니다. 기분도 좋아졌다고 느낄 수도 있습니다.

스트레스의 3가지 기본 원인

정신적 또는 감정적 – 이것은 우리가 IRS에서 보낸 편지에서 언급한 것입니다.
화학 물질 – 이는 우리 환경의 오염 물질부터 우리가 먹는 많은 음식, 알코올, 니코틴, 심지어 우리가 복용하는 약물에 들어 있는 화학 물질 및 첨가물까지 모든 것을 의미합니다.
신체적 – 뼈가 부러지는 사고나 부상, 만성 통증을 유발하는 신경을 압박하는 디스크 탈출증처럼 극적일 수도 있고, 일하고 놀기에 신체적으로 적합하지 않은 것처럼 간단할 수도 있습니다.
스트레스에 대한 반응은 항상 동일합니다

스트레스에 대한 신체의 반응은 3가지

By admin